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엑센트 프리미어 중고차 2012년식 짜릿한기분이야!

그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던 옵션들
사양이 대단해서 아주편하게 이용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후기를 하나
준비해서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 보시는 이 차량도 제가 직접
보고 왔던 현대 엑센트 프리미어 중고차이였는데요

 

저는 처음으로 와서 봤는데 솔직히
너무나 기대이상으로 만족이 되었어요
저도 예전에 한번 대학생때 완전
운전 초보일때 학교 선배 차가 
모닝이라 운전을 해본적이 있었는데
처음에는 좀 긴장이 되기는 했지만
그래도 차가 아담하다보니까 금방
적응이 되더라구요
뭔가 베스트 드라이버가 된 것 같아
좋았었는데ㅎㅎ.. 
뒷면을 보고 시선을 위쪽으로 올려다보니까
앞서 보고 왔던 부분들이 한눈에 쏙 들어왔어요 ㅎ

 

도어 부분은 심플한 디자인을 보여주어
훨씬 편리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전동 시트 기능이나 메모리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들어가 있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어린 아이들이나 혹은 앉아있는 
사람이라던지 가까이있는 물체는
사각지대가 있어 확인하기가 참 어려운데
이렇게 센서가 작동하고 있으니까 
안보여도 확인을 할 수 있을 거 같았어요!!
넘 난데없이 현대 엑센트 프리미어 중고차이 나와서 많이
놀라셨쥬?? 괜.찮.아.요? 많.이.놀.랐.죠?

 

2012년에 나온모델이라고 하셨는데, 
그런것 치고는 관리가 너무나도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모든 면이 반짝 거려서 놀라웠어요
그래서 우왕자왕 하고 있었는데
그나마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꼼꼼하게 보고 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요즘은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한데요^3^

 

엔진룸 보면서 이상있다고 여긴부분은
단 한군데도 없었던걸로 기억하거든요
그렇게 이 영화를 보러 갔던날..
영화가 끝나고 친구랑 둘이서 
아.. 돈버렸다 진짜~ 하고는 ㅋㅋㅋㅋ
카페를 갔어요ㅋㅋㅋㅋ
2012년 현대 엑센트 프리미어 중고차같은 차를
얼마나 많이 볼 수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선 차가 굉장히
깨끗하고 아주 좋았던점!!

 

다음에 시간이 되면 제가 구매한 
차량도 좀 보여드릴게요^^
아이들 이번에 학원갈때 한번 태워보니
참 좋다고 하더라구요
쿠션도 푹신하고 무엇보다 차량 내부가
넓어서 좋다고해요
손가락으로는 안에 들어간 리모콘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으니
편의성도 갖춘 것 같더라구요!
이제는 진짜 먹고 살기도 바빠서 
그런거에 관심을 두기도 힘든 것 같아요

 

저희는 아무래도 가족수가 많다보니
이런 차들을 위주로 봤는데요!
이날은 사실 저희 언니가 차를 사는
날이긴 했지만 제가 더 열심히 
보고 온 것 같아요ㅋㅋㅋㅋ
현대 엑센트 프리미어 중고차 그리고 화물용
차량에서 보기 드물게 내비 및 후방캠도
설치가 되어 있는 차량이라 하시더군요!

 

그래서 바로 운전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중고차를 하나 구매하기로
생각했어요
차량은 이렇게 적재 공간이 아주
넓은 공간감을 가지고 있는게 특징이었는데요!
운전석 또한 아주 멋스럽고 세련된 
모습으로 그전에 모델보다도 훨씬
조금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엑센트 1.6GDI 프리미어

- 연   식 : 2012년 

- 색   상 : 회색 

- 연   료 : 휘발유 

- 변 속 기 : 오토 

- 주행거리 : 77,500km (주행거리는 계약서상에 명시하며
 추후 주행거리문제 발생시 전액환불조치 합니다.) 

- 매물번호 : AK933952 

- 판매가 : 6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