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mw 5시리즈 중고가격 2014년식 엄청나던걸!

차량 위에는 선루프도 있었어요~
선루프가 있으면 아무래도 바람이
잘 들어와서 보다 쾌적하게 운전을
할 수 있잖아요 ㅎㅅㅎ!!
그동안 좀 답답하고 그랬는데 간만에
힐링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역시 사람은 가끔가다 이런 휴식이
필요한 것 같아요
일을 하는 것도 좋지만 이런 휴식도
있어야 더 열심히 하는 법!
이번에 가서 보게되었던 차량인데
bmw 5시리즈 중고가격 중고차라고 정말 좋은
차량이였어요

 

게다가 차량 뒤쪽에 있는 후방 카메라와 
연동이 되어서 언제든 편하게 뒤를 보고
주차를 하거나 후진을 할 수 있도록
장치들도 설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다른 차를 구매해버렸는데
지금와서 보니까 또 좀 그렇네요?

그럼 저는 오늘 이쯤에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고 다음에 또 같은 비슷한
내용으로 한번 더 준비를 해볼게요!

 

이번주는 내내 
날씨가 좋은 것 같아요 
덕분에 원래 계획했던 캠핑도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내일만 수고하시면
꿀 같은 주말이 기다리고 있으니 
다들 힘내세요!

그러다가이 중고차매장에서 
bmw 5시리즈 중고가격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아직도 제가 이 차를 가질 수 없다는게
너무 분하지만ㅋㅋㅋ..
여러분들께 이렇게 소개를 해드릴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만족해용ㅠ!!
우선 가장 먼저 보였던 핸들은
묵직한 그립감으로 아주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어제 잠을 조금 설치기는 했지만 이정도인가
싶을 정도로 지금 꾸벅거리고 싶은데요 ㅠㅠ

 

자세 교정도 되고 무엇보다  살들이
빠지고 뼈들도 근육들도 자잘하게 
다 맞춰주고 풀어준다고 하니
너무 좋은 운동인 것 같아요
근데도 이렇게 얼굴이 건조하고 
그렇다는건 일단 미세먼지가 너무
많다는거..

저는 일단 이날가서 bmw 5시리즈 중고가격를 
봤다는 것 그거 하나만으로도 정말 
만족을 했어요ㅋㅋㅋ

 

진짜 그때는 5분 간격으로 핸드폰으로 
확인을 했던 것 같아요ㅋㅋㅋ
그래서 저는 항상 먹기싫은거 그리고 
먹고싶은거 배부를때 다 하고싶은데로 
했었던 기억이나요.. 
어제도 물론 커피를 먹었는데
그 효능이 그렇게 다 했는지..
낮에는 하나도 안 졸리고 밤에는
졸리더라구요

 

남자친구는 굉장히 마음에 들어했던지라
아마 이번주 주말에 한번 더 가서
같은 모델로 구매를 할 것 같네요
일단 고장이 난 흔적도 하나도 없었구요
부식도 전혀 안보이고 그래가지고
안심이 되더라구요~!
bmw 5시리즈 중고가격의 운전석은
확실히 더욱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아요!

 

사실 요즘 집 밖으로 잘 안나가는 바람에
벚꽃이 피고 있는지도 몰랐어요^^;;
어제 오랜만에 집 밖으로 나가보니 
집 주변 벚꽃 나무에도 벌써 꽃이 
피기 시작하더라구요
마음 같아서는 바로 데려오고 싶었지만
그래도 아직은 신중해야하기에 저는
일단 보류해뒀어요!

다음으로 차량의 운전석으로 넘어가보니
깔끔한 스티어링 휠과 체계적인 
센터페시아를 봤어요
핸들은 아직까지도 손때 하나 없이 
굉장히 깨끗하게 유지가된 모습이였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BMW 5시리즈  F10 520d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4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은색 
☞ 주행거리 : 154,362km 
☞ 매물번호 : LC798716 
☞  1230만원